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내돈내산 34개월 아이 장난감 추천 모던하우스 장난감 "3D공구 놀이세트"

by dain062 2023. 3. 10.
728x90
반응형

태블릿에 빠져사는 우리집 1호 ..
태블릿이 있으면 부모들은 너무 편하지만!
아이에겐 사실 좋지않은 ㅠㅠ


이 장난감을 예전부터 너무 사주고싶었는데
작은 부품이 많아 손이가질 않았다 ㅠㅠ

우리 1호가 곧 36개월 되니 ㅋㅋ
드디어 장만!!!

집 앞 모던하우스에서 셀 하길래 좀 더 저렴하게 겟 했다 🤭


상자를 열면

구멍이 뽕뽕뽕 뚫린 상자가 바로 나온다

뒤집으면
전동드릴이랑 부속품들이 짜잔 !!

*구성품은 체크하는게 좋다
처음 샀을때 구성품 갯수가 부족해서 다시가서 교환했다 ㅠㅠㅠ

구성품 갯수를 체크하고
전동드릴에 AAA알카라인 건전지2개가 필요하다
(아이있는집에 건전지 없는 집은 없겠지만 없다면 AAA건전지도 같이 구매하자)

뜯는 재미가 있는 부속품들ㅋㅋㅋ

전체 부속품들이다!!

이제 우리 1호가 가지고 놀 일만 남았당!!


하원 후 공구상자를 보자마자 세상 행복한 표정을 짓는 우리 1호 ❤


아이가 이렇게 행복하니 사줄맛난다?
ㅋㅋㅋㅋㅋㅋ

소리도 제법 전동드릴같은 소리가난다
위이이이잉 드르륵드르륵
ㅋㅋㅋㅋ

뺄때도 능숙한 34개월 1호 ❤
사주길 넘넘 잘한거 같다


3D 공구놀이세트
가격 19,900원
나는 세일할때사서 15,900원에 삼
구매처 모던하우스
인터넷에도 비슷한게 많이 팔더라

몇번해보니까 아이한테도 너무 좋지만
어른한테도 넘넘 좋은? ㅋㅋㅋ
어른이장난감이다! 재밋어서 애들 등원하면 정리하면서 몇번 했다 ㅋㅋㅋㅋㅋㅋ


*깨알팁
정리하다보니 상자 안에 넣어서 보관이 편리하지만 넘 지저분해 보이더라 ..

그래서 준비한 다이소 잇템!

분할케이스 4구 ! 1000원 밖에 안한다
집에 건전지 없으면 같이 구매해가면 될듯하당ㅋㅋㅋ

정리 후 모습!!!!
와 기분좋아 ㅋㅋㅋㅋ
사길 넘넘 잘한거같다

훨씬 깔끔하게 정리된 공구함!!


볼수록 기분 좋다 ㅋㅋㅋ
내돈내산 강추템 !!
어른이장난감으로도 넘 좋은거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