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퉁퉁이별 유자티 내돈내산후기!!

by dain062 2022. 2.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산부와 수유부가 카페인 없이!
부담없이 마실수있는 퉁퉁이별 유자티 를 소개할께요 😊😊

작년 5월 둘째 천사 임신사실을 알게되고
커피를 하루 2~3잔씩 달고 살있던 저로선.. *카페인 양을 조절하는게 참 쉽지만은 않았어요 ㅠㅠ

(*우리나라 임산부 카페인섭취 권고량은
하루 200~300mg입니다)


여기서 잠깐 TMI !!
대형프랜차이즈 카페인함량
(각 매장 기본 사이즈 입니다!)

탐앤○스 _ 98
이디○ _ 103
할리○ _ 114
카페○네 _ 147
스타○스 _ 150
투썸○레이스 _ 177
커피○ _ 198
엔제○리너스 _ 210
파스○찌 _ 242

하루 한잔정도는 괜찮다고 하지만 그래도 ㅠㅠ 뱃속에 내 아가를 위해서 건강하고 좋은것만 먹고싶잖아용? ㅎㅎ

그래서 선택한 퉁퉁이별 유자티 !
공구해서 저렴하게 구매 해찌요 😆

겉포장지도 깔끔!!
하단 그림엔 성분함량이 그려져 있어요

뒷면엔 뜨겁게/차갑게 먹는 방법이 써있고
눈에 잘 띄도록 유통기한 표시도 잘 되있네요

관리가 편한 지퍼백으로 되어있고 그 안엔 낱개로 티백이 들어있어요!

짜잔!!!
열었을때 바로 은은하게 상큼한 유자향이 나요!
티백 손잡이엔 귀여운 유자그림이 그려져있고 줄도 긴 편이에요!
줄이 짧으면 손잡이가 찻잔안으로 퐁당 ㅠㅠ
하는 경우가 종종있죠? 이건 그럴 걱정이 없네여 ㅋㅋㅋ

자!! 이제 마셔볼께요😆
얼죽아인 저는 차갑게로 꼬우

텀블러에 물을 넣고 티백을 넣으니
오오 찬물에도 잘 울어나네요 👏🏻

찬물 500ml 기준 15분!
전 300ml 넣고 10분 우려봤어

반응형

짜잔!!!
노오랗게 색이 우러나있고 향도 좋아요!!



가격은 너무너무 착한가격!
당시 공구가로 구매했을때 한티백에 400원
(한팩에 30티백이 들어있어용!)
정도로 구매했어용! 원래도 저렴하지만 공구로 구매하면 더더더 이득!! 😆

은 호박이 베이스여서 그런지
보리차 느낌이 많이 났고 저는 유자차를 생각하고 구매했던지라 😅
조금 아쉬운 느낌도 있었어요!
대신 맹물보다는 훨씬 더 맛있고 물 마시는게 물리지 않을뿐더러 붓기관리에도 효과적이니 거의 1석 3조?! ㅋㅋㅋㅋ

가장 중요한 총평!!
가격 ★★★★★
맛 ★★★★☆
재구매의사 ★★★★☆

재구매의사 별 하나 뺀건 공구를 찾아서 구매해야하기 때문에 🤣 ㅋㅋㅋㅋㅋ

오늘의 내돈내산리뷰!
다음에 또 올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