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삼송 미스터라멘 방문 후기

by dain062 2022. 1. 11.
728x90
반응형

오늘 너무 추워요 🥶
이런날 따뜻한 국물 생각나죠^^?

그래서 다녀와본
'미스터라멘'


체인점이긴 하지만 그래도 집 근처에 생겼으니 또 다녀와봐야죠 ㅎㅎ

사실 삼송점은 2번째 방문이에요^^
첫번째는 신랑 반주할때 쫓아갔고
두번째는 혼밥하로 다녀왔어요 😆

네이버 화면 캡쳐

15시가 브레이크 타임이니 시간 보고 방문하시면 좋을꺼 같아용


전 오늘 매운돈코츠라멘이랑 교자튀김5pcs
주문했어용!
라멘 10,000원 교자 3,000원
총 13,000원 이네요
보통 라멘집에서 먹는 가격정도네요

매운돈코츠라멘이 가격대가 있는편이에요😶

라멘은 금방 나왔어요^^
바쁜 점심시간에 음식도 빨리 나오면 좋져?

반응형

개인 트레이에 꼬들단무지와 깍두기가 나와용
깔끔하니 좋네여 ㅋㅋㅋ

계란1알에 차슈1장
차슈랑 계란은 추가 가능하네용!

그 다음에 도착한 교자

오잉ㅋㅋㅋ 제가 보던 교자랑은 생김세가 좀 다른데 맛은 또 다르겠죠?
중국집 서비스 만두 맑은버젼? ㅋㅋㅋㅋ

이제 먹어볼께요? ㅋㅋㅋㅋ

먼저 라멘!!
국물은 매콤해요 !
매운맛 3개인데 제기준엔 3개까진 아닌거 같아요 !!
(여기서tmi 전 매운거 잘 먹어용ㅋㅋ)
돈코츠라멘이 약간 진득한? 걸쭉한 느낌의 국물생각하고 먹었는데...
여기는 맑은 느낌의 국물이네요
진한 국물을 좋아하는 저로썬 너무 아쉬웠어요... 😭

국물이 아쉽다보니 면도 약간.. 국물과의 조화가 좀 덜 한느낌 😭😭😭

그리고 교자!!
교자는 튀긴 만두 맛 그대로에요!
속이 꽉 찬건 아니지만 ..
만두피가 두껍지 않고 쫀득 바삭해서 맛있어요

지난번에 모둠회 먹을땐 너무너무 만족했었는데.. 그때의 만족감때문에 그런지 오늘은 좀 아쉽네여 😭

다 먹고 아바라 한잔 ❤
출산 D-2 이지만 ㅋㅋㅋ
아이스와 커피는 포기 못하겠네요 😆

다음엔 기본 미스터라멘을 먹어봐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